바쿠치올 세럼 : 소량만 써도 흡수가 놀라웠던 기억

바쿠치올 세럼

세럼 유목민 이야기

 

어떤 세럼을 사야만 하는지, 지금 쓰는 제품도 나쁘지 않은데, 굳이 새로운 도전을 해야만 하는지… 고민이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바쿠치올 세럼으로 정착했습니다. 여러번 유목을 거치다가, ‘이거다’ 싶은 제품에 도착했네요.

우선 소량만 사용해도 원하는 이미지가 쉽게 그려진다는 것이 주된 이유였는데요.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오래 사용하면서도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정착의 주된 이유였습니다. 유달리 제 피부에만 잘 맞는건가 싶어서 검색도 해 봤는데요.

위의 이미지처럼, 대부분이 저처럼 극찬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자신있게 리뷰를 올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저한테만 잘 맞는 것이었다면, 이렇게 글까지 쓰지는 못했을 것 같아요.

요즘은 또 카피형 제품이나 짝퉁도 많잖아요. 저는 여기서 구입했는데, 최저가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정품이 확실한 것 같아서 믿고 구입했습니다.

위의 링크에 들어가보시면, ‘죽을때까지 쓰려고 한다’ 등의 극찬 후기가 많은 편인데요. 사실 저는 후기를 잘 믿지 않아서, 거르고 읽었어요. 후기를 중시하는 분들은 꼭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쿠치올 세럼 : 피부과 원장들과 관련된 이야기

 

인스타나 유튜브 광고 등에서, 피부과 원장들이 몰래 사용한다는 세럼으로 바쿠치올 세럼 제품이 거론되는데요. 사실 진위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진짜일지도 모르고, 마케팅일지도 모르겠어요.

그런데 주변에 피부과를 오래 다니거나, 어느정도 전문지식이 있는 언니들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저 또한 저 소문(?)을 어느정도 신뢰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정리하자면, 진실은 아무도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어느정도는 타당한 이야기일지도 모르겠다… 는 생각입니다.

 

환절기에, 그리고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환절기에는 특히 바쿠치올 세럼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평소에는 별 생각 없다가, 환절기에 민감해지는 피부를 보고 부랴부랴 구입한다고 하시네요.

혹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보니, 심각성(?)을 깨닫고 검색을 하다가 구입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개인적으로는 여기에서의 구입이 가장 합리적인 소비라고 봤어요. 짝퉁 제품을 피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가장 컸고요.

 

로즈힙엘라스틴 정 경험담 : 처음 목적은 피부관리였으나…

 

본 블로그에 업로드되는 모든 글은 경험 기반의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몇몇 링크는 쿠팡파트너스 제휴활동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으나, 구매가격 등에는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Leave a Comment